샤워 후 물 알러지 예방을 위해 구매한 정수 필터 및 샤워 헤드

샤워 후 물 알러지 예방을 위해 구매한 정수 필터 및 샤워 헤드

 
 
▶ 요약: 하단, 상단 이중 필터로 확실히 수돗물 정수 되는 느낌이다. 
 
▶주요 내용
안녕하세요. 경험을 공유하는 ‘성현경험'입니다. 매일 매일 사용하는 제품은 좋은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피부가 민감한 사람은 물 알러지가 발생할 수 있는데, 물 속에 어떤 해로운 성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아무렇지 않아도 민감한 사람은 붉게 피부가 일어나죠.
 
그래서 어쩌면 정수 필터는 필수입니다. 기존에는 샤워 헤드에 필터를 장착하는 제품을 사용했는데 하단에 장착하는 필터를 구매 해보았습니다.
사이즈가 크다 보니 좀 더 정수를 잘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준비물
 
전체 구성품입니다. 
딱 보면, 대충 어떻게 장착하고 필터 교체를 할 수 있는지 감이 옵니다.
 
 
설명서입니다. 2번만 보면 됩니다. 몽키가 있어야 합니다.
 
 
이 순서로 샤워 밸브에 장착 하면 됩니다.
 
 
장착한 모습입니다. 듀벨 수도애 필터가 커서 믿음이 갑니다. 필터 종류도 일반과 고급이 있던데 동봉 된 필터는 고급형입니다. 
수도애 필터: https://link.coupang.com/a/HunAZ , 대략 4만원에 15개 정도 합니다. 더 저렴한 호환 필터도 보이네요. 필터 걱정은 없겠습니다.
 
 
‘아리니나 필터샤워기 6단 분사조절 온오프 샤워기 헤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손잡이의 버튼으로 물의 유입을 유동적으로 차단 할 수 있습니다. 헤드의 조작 손잡이를 돌리면 여러 타입의 물줄기로 바뀝니다.
필터는 중국 필터가 기본 4개 제공 되네요. 듀벨 수도애가 있기 때문에 4개 전부 사용하면 리필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호스를 꼬이지 않는다는 홍보 문구에 혹해서 고무호스를 구매했었습니다. 고무다 보니 무게감이 없어서 샤워 헤드를 지지해주지 못합니다. 그래서 임시로 
고무줄을 감아 놓았죠. 
 
실제 샤워를 해보니 수압에 따라서 물의 떨어짐 각도가 변합니다. 헤드의 물줄기 패턴을 돌리다 보면 입맛에 맞는 물줄기가 하나는 꼭 있을 겁니다.
 
‘더스파 국산 KC제품 360 메탈 호스 (꼬임방지), 2M’ 샤워 헤드의 지지를 위해서 고무 호스 대신 구매한 제품입니다.
 
상당히 저렴한데, 이유는 연결 부분이 쇠가 아닌 플라스틱입니다. 소모품이기에 상관 없을 듯 합니다. 필터 망이 보이네요. 
 
메탈 호스를 사용하면 저런 고무줄을 감아 둘 필요가 없죠.
 
고무호스에서 메탈 호스로 교체하는 모습입니다.  교체 후 샤워를 해봤죠.  확실히 메탈이 잘 지지해줍니다.  샤워 헤드를 원하는 방향으로 돌려도 움직이지 않습니다.
 
 
 
 
 관련 링크
 
 
물 때문에 피부 알러지나 알레르기 있는 분은 사용해보세요. 
 
#듀벨 #수도애 #샤워헤드 #샤워 #메탈호스 #아리니나 #더스파 #알러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공감과 공유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