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좋은 자전거 장갑, SPAKCT 반장갑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성현경험'입니다. 

자전거 라이딩을 하면서 긴 장갑을 착용했었는데요. 확실히 손 보호에는 반장갑보다 긴장갑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라이딩 중 경치 때문에 사진 촬영할 일이 많은데 매번 장갑 벗기가 번거롭더라구요.

결국, 

 

반장갑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https://sunghyun.kr/10158

 

브롬톤용 자전거 바지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경험을 공유하는 '성현경험'입니다. 평소 자전거를 자주 타는데요. 장거리는 빕숍이나 빕타이즈라는 엉덩이 패드가 있는 전용 자전거 의류를 착용하고 라이딩을 즐기고 있죠. 하지

sunghyun.kr

자전거 바지를 구매하면서 같은 쇼핑몰에 인기순위 1위에 장갑이 있기게 같은 곳에서 구매했습니다.

 

구매 링크: https://s.click.aliexpress.com/e/_AamO9h

 

같은 쇼핑몰인데 합배송이 안되고 별도로 배송되어 도착했는데 하루 차이가 있더라구요.  배송은 나름 빠르게 된 편입니다.

10일 정도 소요된 것 같네요.

 

사이즈는 정사이즈입니다. 쇼핑몰의 사이즈 안내표 참고해서 구매하면 됩니다.

 

M사이즈 구매했는데 타이트하게 딱 맞습니다. 실 사용 전 손 세척을 해보았는데 가죽 부분 외에는 부들부들하니 소재가 좋아보였습니다.

 

손목까지 올라오는 구조여서 자외선에 타는 것을 최대한 막아줍니다.

 

 

저 SS 마크는 반사판이더라구요. 세척하면서 형광등에 번쩍번쩍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탈거 시 편하게 잡을 수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바느질도 깔끔하니 좋죠?

안쪽에 태그가 있는데 가위로 잘라줘야 불편하지 않습니다.  가위로 자르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SPAKCT 제품은 자전거 바지와 반장갑을 구매했는데 만족도가 좋네요.

바느질과 소재가 좋은 것 같습니다.

단, 반드시 실 사용 전에 세척하고 사용해야합니다.  검은물?이 많이 나옵니다.

 

붉은 색도 이쁘네요. 자전거는 아무래도 체인같은 곳에 기름이 묻어있기 때문에 왠만하면 어두운 색상의 의류가 좋은 것 같습니다. 

 

가지고 있는 밝은 의류는 자세히 살펴보면 기름때가 곳곳에 묻어있더라구요.

 

https://s.click.aliexpress.com/e/_AamO9h

 

기존에 락브로그 긴장갑 착용 중인데 제조의 디테일은 SPAKCT가 훨씬 좋습니다.

 

#자전거장갑 #반장갑 #장갑 #자전거용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