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회 네티즌 추천 한국의 대표 작가 투표


예스24에서 진행하는 투표입니다.

투표를 완료하면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되니... 한번 쯤 해보세요.

단순한 투표지만 현 시대의 대표작가들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볼 수있어서 좋네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www.yes24.com/campaign/00_Corp/2008nobel/main.aspx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스24에서 보내온 안내 메일의 한 부분

200명의 회원, 한국의 대표 작가와 함께
  남해 바다로 떠납니다.


    YES24의 여름은 문학입니다. 2004년부터 시작한 ‘네티즌 추천 한국의 대표 작가’ 온라인 투표가 다섯 해를 맞았습니다. ‘작가와 함께 떠나는 문학 캠프’도 다섯 번째 여행 계획을 세웠습니다. 금강산을 시작으로 프랑크푸르트 국제도서전, 지리산, 전라남도를 거쳐 올해는 경남 통영의 맑은 바다와 하동의 고즈넉한 산천이 함께 합니다. 특히 통영은 박경리 선생님의 고향이고, 하동은 그분의 대표작 『토지』의 배경이라 더없이 의미가 깊습니다.
    '작가와 함께 떠나는 문학 캠프'는 그 동안 황석영, 공지영, 신경숙, 은희경, 백가흠 작가와 함께 했습니다. 특히 작년 여름엔 『장길산』의 배경인 전남 화순의 운주사에 얽힌 황석영 작가님의 사연을 들었습니다. 올해는 어떤 분들이 ‘한국의 대표 작가’, ‘세계에 알리고 싶은 젊은 작가’로 네티즌들의 추천을 받을까요? 그리고, 이 작가들은 남해와 섬진강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 주실까요? 응모는 7월말까지 신청 게시판에 사연을 올려주세요. 아참, 문학 캠프 참가 신청 전에 '네티즌 추천 한국의 대표 작가'에 투표하셔야 한다는 것, 이제 다 아시죠? / 도서1팀 김병희 (diego@ye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