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면도기 추천, 질레트랩스 딥클렌징바 면도기 구매 및 사용 후기

 
 
▶ 요약: 면도 뿐만 아니라 다른 부위도 잘 절삭 된다. 
▶키워드: 질레트, 랩스, 면도기, 5중날면도, 남성면도기
교훈
  • 최신 제품이 좋다.
  • 면도기 지지대가 있으면 청결 해 진다.
 
 
▶주요 내용
유용한 경험을 공유하는 ‘성현경험'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직·간접 경험을 공유합니다. 주관적인 내용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세요. 
 

왜 질레트랩스 딥클렌징바 면도기를 구매 했는가?

기존 사용 면도기: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파워 면도기 https://link.coupang.com/a/1VEdi
신규 구매 면도기: 질레트랩스 딥클렌징바 면도기 https://link.coupang.com/a/1VD8u
프로글라이드를 2개 구매해서 하나는 일상에서 매일 사용하고 하나는 여행 중 사용하고 있었다. 매일 사용하던 제품을 떨어뜨렸는데 망가져서 질레트랩스 딥클렌징바를 구매하게 되었다. 질레트 사용 경험이 좋아서 동일 브랜드 제품으로 검색했고 랩스가 최신 제품이기에 구매 했다.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블렉스볼 면도기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

프로글라이드는 손잡이 부분이 플라스틱이다. 랩스는 쇠가 가미 되어 있어 무게감이 있다. 파지감은 랩스가 더 좋다.
랩스는 면도 시 녹색 부분이 피부에 닿아 다소 자극을 일으킨다. 첫 사용 시 이질감이 있지만 두, 세 번 사용하니 이질감이 사라졌다. 금세 적응한다.
절삭력은 랩스가 더 좋다. 하지만 기존 프로글라이드 면도날이 오래 된 것이기에 비교가 공정하진 않았다.
 

질레트랩스 딥클렌징바 재구매 의사가 있는가?

기존 제품들이 망가지면 재구매 의사가 있다. 개인적으로 면도기는 양날 면도기도 사용해 봤지만 결국은 5중날로 돌아오게 된다.
머쿠어 독일 양날 면도기도 사용 해 봤지만, 얼굴에 상처만 많이 남기도 사용을 포기 했었다.
 

면도 관련 사용 팁이 있는가?

특별히 팁 같은 것은 없다. 내몸을 아끼려고 한 때 머쿠어 같은 양날 면도기를 구매해서 몇 달을 사용해보기도 했다. 오히려 코와 귀, 볼 등 살점만 뜨이고 불편 했다. 남성이라면 제모 할 부분이 얼굴 뿐만 아니다. 몸의 털은 ‘GB바디 헤어 트리머 - https://link.coupang.com/a/1VIdW‘가 좋다.
컨셉은 일회용이지만 분해 후 도로코 면도기 날을 사용해서 반영구적으로 계속 사용 할 수 있다. 
 
 

질레트랩스 딥클렌징바 면도기 언박싱 사진은??

나는 면도날은 한 개로 몇 달을 사용한다. 아니 면도기 바가 수명이 다 할 때 까지 사용한다. 한 때 주기적으로 교체했으나 장기가 사용해보니 절삭력의 차이일뿐 교체 할 필요성을 못 느꼈다.
 
정밀 5중날은 정말 절삭력이 좋다. 면도날이 아직 살아있어서 겠지만 기존 제품 대비 확실히 절삭력이 좋다.
 
디자인이 상당히 멋지다. 티타늄 색상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녹이는 디자인과 색감이다.
 
견고하지 않지만 받침대도 있다. 거치 방식으로 세워서 청결하게 면도기를 욕실에서 보관 할 수 있다.
 
 
 
 관련 링크 및 블로그 글 
 
 구매 가능처
 
 성현경험 SNS
 
 
모든 리뷰는 ‘내돈내산'입니다. 제품 링크로 인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공감과 공유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