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말리부 에어컨 콘덴서 교체 및 가스주입 후기, 양천구 자동차 에어컨 수리 관련

 
 
▶ 요약: 네이버에서 충분히 검색하고 방문하자. 저렴한 정가?로 수리 가능하다.
▶키워드: 말리부, 에어컨수리, 에어컨수리전문점, 한라카에어컨, 콘덴서, 에어컨가스주입
교훈
  • 상식적으로 생각하면, 그것이 맞다.
  • 카에어컨은 전문점에서 수리하자. 
 
▶주요 내용
 
2022년 5월 14일 강원도로 운행하다 에어컨이 고장 난 것을 발견하고 ‘차사랑카클리닉’에 방문해서 가스를 주입 했다.
그 당시 누수가 없다고 전달 받았는데.....
2023년 여름이 다가와 운행을 해보니 에어컨이 냉매가 없는 것 같아 ‘한라카에어컨'으로 방문 했다.
 
“한라카에어컨' 방문 하기 전 물색 했던 카센터 업체들....
 
 
양천구 또는 가까운 곳에 알아 본 곳 
  • 강남 카 에어컨 02-2214-9400 - 말리부 가솔린은 취급하지 않는단다.
  • 오토나인 카서비스 인천 계양구 벌말로566번길 6 오토나인카서비스 010-8993-2208 - 사정이 있는지 연락을 안 받았다.
  • 가나안 카 정비공업사 02-2617-1421 - 여길 방문 하려다.. 에어컨 전문점으로 다시 알아 봤다.
 
 
말리부 가솔린 에어컨 고장의 원인은 콘덴서에서 누수 발생이다. 저기 사각 박스 안의 부품이 콘덴서다.
여러 시나리오를 상상하고 방문 했는데, 다행히 첫 번째 시나리오다.
 
방문 전 전면의 콘덴서를 두, 세번 정도 육안으로 확인을 했었다. 범퍼가 있는 상태에서 확인하여 명확하지 않았지만 누수의 흔적은 발견할 수 없었는데, 탈거 된 콘덴서를 보니 테두리 쪽으로 누수의 흔적이 여러 곳 있었다.
 
다행히 다른 부속품은 정상이라고 한다.
파란 봉고에 재생 부품이 가득 했다. 이것을 교체하는 것까지 생각하고 방문 했었다.
 
콘덴서 교체 + 가스주입
 
 
전체 작업 시간은 1시간15분 정도 걸린 것 같다. 대략 입고 후 1시간 후 된다고 알려주는데 1시간20분 정도 후에 방문하면 딱 맞을 것 같다.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카페가 있고 좀 밑으로 내려가면 2개의 카페가 더 있다.
 
교체한 부품에 대한 일정 기간의 AS도 해둔다. 구두로 기간을 말했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집에서 멀어 방문하고 싶지 않았는데, 당일 고쳐서 기분이 매우 좋다.
 
방문하는 사람들이 검색하고 충분히 사전 정보 흡수 후 방문해서 그런지 단가에 대한 루틴이 정해져 있는 느낌이였다.
자동차 에어컨 수리 전문점으로 추천한다. 
 
 관련 링크 및 블로그 글 
 
 
 성현경험 SNS
 
'공감과 공유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