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윤곽마사지 놋담 괄사 사용 후기 (관자놀이마사지 추천)

얼굴윤곽마사지 놋담 괄사 사용 후기 (관자놀이마사지 추천)
 

 
 
▶ 요약: 뾰족한 부분으로 위 턱과 관자놀이 마사지 하기에 상당히 좋다. 
 
주요 내용
안녕하세요. 경험을 공유하는 ‘성현경험'입니다. 
 
방짜유기를 좋아하는데요. 우연히 ‘괄사'란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괄사(刮痧)는 표면이 매끄러운 도구나 가공한 동물 뿔을 사용해 피부와 근육 마사지를 하는 중국의 민간의학 요법 이름
[출처] 괄사마사지방법 :: 괄사 부작용/괄사 마사지 시 주의할 점/괄사마시지 효과/괄사마사지 하는 방법 /얼굴 붓기 빼는 법|작성자 jeongmin_78
 
방짜유기 괄사가 상당히 많은데 ‘놋담'의 하트모양 괄사가 유명한 것 같았습니다. 
 
[놋담] 방짜유기 하트 괄사 마사지기
 
무엇보다 형태과 크기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 이런 제품은 손으로 잡고 사용하기 때문에 파지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상당히 많은 형태의 제품이 있습니다.
 
사용 부위
제품 홍보페이지를 보면 주로 얼굴 주변을 마사지 할 때 사용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뾰족한 부분으로 관자놀이, 위턱, 귓 앞부분을 살짝 눌러주면서 지압을 합니다. 상당히 시원합니다.
길게 굴곡 진 부분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쓸어 넘기면 시원합니다. 
 
 
이런 제품은 동기부여가 안되면 몇 일 사용하고 방치하게 되는데 방짜유기는 구리합금이기 때문에 항균효과가 있습니다.
피부에도 좋기 때문에 곁이 두고 자주 사용하면 확실히 효과가 있을 겁니다.
 
 
바른유기에서 괄사를 런칭했더라구요. https://smartstore.naver.com/bareunugi/products/7336778900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데, 하트괄사 사이즈가 제가 원하는 사이즈보다 작아서 놋담 괄사로 구매를 했습니다.
 
티비 볼 때, 자기 전에, 간간히 하면 금새 피부가 깨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보관은 화장지를 위에 꽂아서 사용하면 편합니다. 
 
 
 구매 가능처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괄사 #놋담 #반달괄사 #방짜유기 #유기 #유기제품
 
'공감과 공유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