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싶은 거 - 가부토 레짜2(KABUTO REZZA2) 고글헬멧, 방풍헬멧

사고 싶은 거 - 가부토 레짜2(KABUTO REZZA2) 고글헬멧, 방풍헬멧

 

▶ 요약: 변색 고글이 기본 장착된 제품으로 머리 큰 사람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 관련 링크

 

▶ 주요 내용

 

 

 

 

최근 출시되는 헬멧은 프런트 바이저가 없는게 많은데 레짜2는 기본 제공하고 있다. 라이딩 중 햇빛을 가릴 때 유용하다.

프런트 바이저를 체결하면 착용 핏이 이쁘지 않게 된다.

 

 

 

 

 

 

전용 자석에 대한 설명이 애매모호하다. 기본 고글은 바로 결착가능하면서 이 자석을 이용해 추가로 다른 타입의 고글을 결착할 수 있다는 의미인지????

아무튼 위 전용 자석을 이용하면 가부토 비트의 고글인 AR-3 라이트스모크도 장착이 가능한가보다.

 

 

 

 

레짜2의 장점은 조광쉴드라고하는 변색렌즈가 기존 제공된다는 것이다.

주간에는 선글라스처럼 변하고 야간에는 투명하게 변하는 렌즈일 것 같다.  장거리 라이딩을 하면 의도치 않게 야간 라이딩도 많이하게되는데 그럴 때 유용할 것이다.

 

 

 

머리둘레 최소사이즈가 57cm 이다.  사이즈를 측정하니 55cm 정도 나온다. 나는 착용을 해도 헐렁할 것 같다. 

무엇보다 무게가 맘에 든다. 215그램이면 장거리 라이딩을 해도 목에 부담이 없는 무게다.

 

 

<가부토 비트 무게>

가부토 비트가 디자인은 더 이쁜 것 같은데 무게가 245그램이나 된다.  고민된다.

 

 

 

 

상위 라인업 모델 중 플레어 모델이 눈에 들어온다.

플레어는 무게가 175그램이다. 정말 가볍다. 하지만 방풍 고글은 없는 제품이다. 

 

 

#가부토레짜2 #자전거헬멧 #방풍헬멧 #고글헬멧 #레짜2 #위시리스트 

 

'공감과 공유는 좀 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