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통증 치료 후기 , 도수, 한의원, 정형외과

어깨 통증 치료 후기 , 도수, 한의원, 정형외과

 

▶소개

: 어느 날 갑자기 어깨 통증이 시작되어서 장기간 지속되어 병원을 전전하였다. 그 후기이다.

좌표

  • 연*재활의학과

  • 혜*한의원

  • 참*의원 목동점

내용

 

 

어깨 통증이 갑자기 생겨서 장기간(3~4개월) 지나고 낫지 않아서 병원을 전전하였다.  그 후기이다.

3곳을 방문하였는데 정확한 병명은 어떤 의사도 알려주지 않았다.

 

어깨 석회성건염이 아닐까 한다. 장시간 앉아 있는 일이 많은데 그래서 갑자기 발생한 것 같다. 심할 경우는 3~4시간을 꼼짝 않고 앉아있는 일이 

간혹 있다.

 

 

연*재활의학과

이곳은 도수치료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인데 엑스레이 촬영을 한 후 척추가 약간 틀어져 있다고 도수 치료를 제안했다.

의사 진료 후 설계사에게 넘겨졌으며 코스별로 가격이 상이했는데 대략 20~30만원 선이였던 것 같다.

어깨 통증 치료가 주목적이였으므로 뭔가 안 맞는 것 같아서 이 곳은 더 이상 방문하지 않았다.

 

 

혜*한의원

이곳은 한번 방문하면 1만원 정도 소요되는데 대략 5,6번 방문한 것 같다. 침을 맞을 때만 약간 좋아졌다가 다시 아파왔다. 뭔가 진척이 없어보여서

더 이상 방문을 하지 않게 되었다.

 

 

참*의원 목동점

여긴 현재 2회 방문하였다. 1회 방문 시 대략 5만원 정도 소요된다. 의사가 친절하게 병이 생기게된 원인을 어깨 모형으로 설명해준다. 

충격파, 물리치료, 주사요법 등으로 치료가 이루어진다. 도수치료도 행하고 있는 것 같다.

첫쨋날 충격파, 물리치료, 레이저치료를 받았다.  오후가 되니 뭔가 바로 좋아지고 있다는 신호가 몸에서 왔다.

둘쨋날 물리치료, 레이저치료, 수액을 맞았다. 2일 후 경과를 보고 다시 물리치료를 하기로 했다.

 

 

확실히 어깨의 통증이 없어지면서 치료가 되고 있다는 것이 느껴진다. 

 

결론: 자신의 몸에 관심을 갖고, 병이 왔을 때 적극적으로 공부 후 병원도 스스로 찾아서 치료 받자.

 

#병원후기 #어깨통증 #치료후기

 

'공감과 공유는 좀 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