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Store ebooks 어플 , 예전 처럼 좋아졌다. 최근 책정렬, txt 불러오기 기능 추가

T Store ebooks 어플 , 예전 처럼 좋아졌다. 최근 책정렬, txt 불러오기 기능 추가

초창기 T Store ebooks 어플은 상당히 괜찮았다.  자신이 최근 읽은 책이 상단으로 정렬되는 기능이 있어서 언제든지 자신이 읽던 책을 쉽게 찾을 수 가 있었다.

게다가....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txt 파일도 불러와서 볼 수가 있었다.   그러던 것이 어느 순간 업데이트가 되면서 이 기능이 사라졌다.


고객센터에 대충 2번 정도 문의 한 것 같다.

개선은 안되고 같은 답변만 되풀이 되었다.   그러던 것이 최근 업데이트가 되면서 예전 기능들이 대부분 들어갔다.

zip 파일 형태의 만화책도 불러오는 기능이 복원되었다.   진작 이렇게 좀 하지....


이윤 때문에 그 좋은 기능들을 없앴던 것 같은데......   책임자가 바뀌었나.??


아무튼 왠만한 사용어플 만큼 괜찮아졌다.    문리더 보다 좋은 점은 T Store ebooks의 기본 폰트가 흔히들 서점에서 구입하는 책들의 폰트와 비슷해서 정말 책을 읽는 느낌이 안다.   물론 문리더같은 어플도 폰트 변경하면 되긴하겠지만....


T Store ebooks 어플이 이상하게 변하면서 테블릿을 팔아버렸었는데....    다시 테블릿을 구매해야 할 것 같다.

매우 유용한 기능
  • 최근 읽은 책이 상단 정렬
  • txt, zip 등 외부파일 불러오기 기능
  • 디바이스간 동기화 기능(이 기능때문에 문리더+드랍박스 조합을 사용했었다.)





윽2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