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스마트 마음에 드는 본문삽입 기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드스마트 마음에 드는 본문삽입 기능


온라인 광고 전문업체, 학습형, 가상브라우징매치, 한글문서분석 광고 등 사업 안내.

애드스마트








애드스마트는 애드센스, 애드클릭스와 비스무끼리한 블로그 수익모델이지만 확실히 두가지와는 다른 점이 있습니다.

일단,  광고코드의 형태가 제한적입니다.  그래서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사이즈로 코드를 삽입하는데 제한이 있죠.

아울러 아직은 티스토리 블로그와는 충돌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텍스트큐브 설치형과는 충돌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테스트항목 ( 충돌 의심 여부)
1. 다음 TV팟
2. 슬라이드쇼
3. 동영상 자체 업로드
4. mp3 파일 재생 부분

현재는 위의 4가지 항목에서 충돌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충돌이라고 하면 위 기능들이 아예 안됩니다.

애드스마트 문의결과 수정 작업에 대한 일정을 세울 계획이라고 하는데.. 단기간에 해결될 것 같지는 않은 것 같네요.

아무튼 한국업체다 보니 인풋 아웃풋이 확실하고 빠른 것이 좋습니다. 

애드스마트의 가장 좋은 점은....

본문에 랜덤하게 광고가 노출된다는 점입니다.  랜덤이란게 정말 랜덤이라서 좀 이상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 그것 하나만으로도 상당한 매리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그림은 본문의 특정한 부분에 랜덤하게 광고가 노출된 부분입니다.  이런 기능들이 애드클릭스나 애드센스에서도 구현된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애드스마트는 광고주가 아직은 적어도 문맥매칭광고가 적은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드스마트는 채널설정 부분에서...  저렇게 노출이 되고자하는 부분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식으로 간편하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상단은 제외했는데...  광고코드 사이즈의 수정이 불가능한 시스템이다 보니.. 상단에도 노출하면 전체적으로 디자인적인 부분이 이쁘지가 않아서 노출을 제거했습니다.

하지만, 수익적인 부분은 상단 노출이 가장 좋습니다.

흔히들,  수익을 위해서는 디자인을 버리라는 말이 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은 하단에 노출된 부분입니다.  실질적으로 본문에 노출되는 빈도는 그리 많지 않으면 항상 노출되는 부분은 이렇게 하단 인  것 같습니다.

현재보면 롯데닷컴만 노출이되는데...   이것은 일시적인 부분입니다. 

롯데가 우량광고주로서 광고를 많이해서 저렇게 나오는 것입니다.


애드스마트도 이 코드 부분만 조금 수정하고 광고주가 많아져서 문맥광고가 활성화 된다면...

외화유출이 심한 애드센스를 대체할 법도 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한국이 아이티 강국이라고 하지만..  아직도 어느 부분에서는 먼 부분들이 있는 것 같네요.


티스토리나 텍스트큐브 블로거라면...  애드스마트 달아보세요....~~~~~


애드스마트는 수익이 발생하면.... 매월 특별한 신청을 안해도 통장으로 입금해줍니다.

대신 가입 시에 통장 정보를 넣으셔야합니다. 

그리고.


원천징수를 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이상 돈질닷컴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