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걸이 사용후기 CS0686, CS0682

CS0686 1p 바지걸이 (철) 옷걸이 행거 헹거 수납 보관 집게 바지 치마
CS0682 1p 철 코팅 옷걸이 세탁소 세탁물 옷정리 옷장정리 수납 보관

날 잡아서 집안 청소를 좀 했다.   혼자 살아서 그런지 집안이 너무 지저분해서.. 이래 저래 청소를 하다보니.. 빨래를 좀 많이 하게되었고..   옷걸이가 좀 부족하다는 것을 느껴서....
써핑을 하다가...  11번가에서 좀 저렴한 것으로 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S0686



상의와 하의를 함께 샀다.  같은 곳에서 사서 묶음배송인가...그게 가능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S0682






박스를 뜯으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쇼핑백이 들어있던데...  뭐 장볼 때 사용하라고 서비스로 넣어준 것 같은데.. 글쎄...
쓰레기만 하나 더 는것 같다.

옷걸이를 살때 기준이 된 것은 너무 좋은거 말고 흔히들 사용하는 세탁소 옷걸이를 생각하고 골랐다.
실질적으로 쇼핑몰에서 세탁소와 똑같은 것을 팔기도 하지만...
그래도 색깔들어간게 더 좋을 것 같아서..

아래 제품을 샀다.   세탁소 제품과 비교를 해보니 훨씬 좋다.

한 갯수로 30개 정도 산 것 같다.   모든 상의를 옷걸이로  걸기위해서 좀 많이 샀다.  수납함에 옷 정리해서 넣는게 귀찮아서 그냥 걸어두는게 더 좋을 것 같다.

일단 제품이 중국산인데도 코팅과 마감이 잘 되어 있다.  세탁소의 철과는 다르게 탄소가 많이 들어가 있는지 좀 더 단단하고 잘 안휘게 되어 있다.

이 상의 옷걸이는 가격에 비해서 굉장히 만족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는 바지걸이다.

이 바지걸이도 중국산이다.   위의 상의걸이에 비하면 제품이 많이 안 좋다.
일단, 철이 얇고 강도가 약하기 때문에 쉽게 구부러진다.  아울러 중간의 고리 부분이 매끄럽게 회전을 하지 않는다.

집게 부분도 그 스프링의 탄력이 많이 부족한 편인다.   기존의 한국산 바지걸이와 비교했을 때..
집게가 집는 강도가 한 3배정도 약한거 같다.

근데 이부분은 단점이지만 장점같다.  한국산은 너무 강도가 새서 손가락이 아플 정도인데..
이 중국산은 무난하게 집게를 벌릴 수 있다.   왠만한 바지들은 이 바지걸이를 사용해도 그리 큰 무리는 없을 것 같다.

아래 사진은 포토샵 처리를 잘 한 것 같다.  실물을 보면 좀 조잡하다.  실물을 찍었는데...폰카가 흔들려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