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동계 실내 일상복 또는 잠옷 하의 대용으로 좋다. 안감 기모 재질로 17도 이상 시 살짝 더울 수 있다.
▶내용
동계 실내 일상복 또는 잠옷 하의 대용으로 구매한 것이다.
현장에서 입어보지 않고 눈 대중으로 M 사이즈 구매 했는데 딱 맞는다.
기장이 딱 맞는 것을 보니 일반적인 유럽 브랜드보다 살짝 작게 나온 것 같다.
실외에서 착용해보 무방하지만 겉감의 특성 상 실내가 더 적합 해보인다.
가까운 편의점 정도는 무난 할 것 같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를 했는데, 사이즈는 공식 홈페이지의 사이즈 측정표를 참고하면 되겠다.
살짝 작게 나왔는데, 오히려 더 잘 맞는 느낌이다.
허리는 기본 밴딩이 들어가 있는데, 중앙을 끈이 가로 질러 중앙에서 더 타이트하게 묶을 수 있다.
- 제품번호: 473143
- 사이즈: XS, S, M, L, XL, XXL, 3XL, 4XL
- 사이즈 선택 방법: 키에 따라 M 또는 L 사이즈 또는 '마이 사이즈 확인' 서비스 이용
- 실제 착용 후 사이즈 느낌: 기장이 딱 맞다. 그렇다는 의미는 다른 해외 브랜드 보다 살짝 짧다는 의미다.
- 가격: 39,900원
- 용도: 실내복 또는 잠옷 하의 대용으로 좋다. 운동복으로는 부적합해 보인다. 즉, 동계 실내 활동복으로 딱 좋아 보인다. 검정색이 무난 할 듯
- 제품특징: 앞 주머니 2개, 쓸모 없는 뒷 주머니 1개, 허리는 끈으로 조이는 방식이다.
- 소재: 폴리에스터 재질이 마음에 든다. 무릎이 덜 튀어 나올 듯 하다.
- 몸판: 100% 폴리에스터/ 리브 부분: 99% 폴리에스터, 1% 폴리우레탄/ 주머니 천: 100% 폴리에스터
- 세탁 방법: 세탁기 가능, 드라이클리닝 불가능, 건조기 사용 불가능
- 최저가 쇼핑몰: 11번가 , 37,170원
발목 부분이다. 기장이 다소 짧게 나와서 최대한 느려 뜨려도 접혀 올라가지 않는데, 그래서 더 맘에 든다.
소재는 나일론 중에 가장 좋아하는 폴리에스터다. 무릎 튀어나옴이 좀 덜 할 듯 하다.
제품이 마음에 들어 나중에 손상이 되면 재구매 예정이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