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코막 S사이즈는 어깨가 좁아 모투스 M 사이즈로 구매, 코막 M 사이즈는 전체적으로 너무 커
▶내용
아크테릭스 모투스 M 사이즈를 구매했다.
평소 95 사이즈를 착용하는데, 모투스 S 사이즈는 어깨가 좁을 것 같아서 일부러 M 사이즈를 구매 했다.
모투스 보다 디자인과 소재는 코막이 더 좋다. M 사이즈 구매 후 기장이 전체적으로 커, S 사이즈로 교체를 했는데, S 사이즈는 어깨가 미세하게 좁아 장시간 착용을 하면 불편 했다.
결론은 코막은 나의 상체와 맞지 않았다. 대신 구매한 것이 모투스 M 사이즈다. 모투사 자체가 타이트하게 상체에 밀착 시켜 착용하는 옷인데,
어깨가 좁을 것 같아 M 사이즈로 구매 했다. 코막처럼 헐렁한 느낌이다.
기능성 소재의 상의를 찾게 된 것은 일상복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다. 기존에 셔츠들은 여름에 더워서 더 이상 입지 못할 것 같다.
아크테릭스 모투스
몬테인 다트포켓
파타고니아 캐필린 쿨
나이키 드라이핏
하나의 브랜드와 모델로 통일하고 싶었지만, 다양하게 경험하다 보니 하나의 브랜드를 고집할 게 아니다.
코막에 비해 모투스는 재봉선이 두더러져 보인다. 그래서 깔끔한 느낌은 없다.
코막 모습이다. 소재가 좀 더 매끄럽고 재봉선도 깔끔하다. 코막이 일상복으로 착용하기 더 좋다. 어깨 사이즈가 좁게 나온 게 아쉽다.
M사이즈가 어깨가 잘 맞았는데 대신 팔과 몸통 기장이 어른 옷?처럼 길다.
관련 링크
제품 링크로 인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