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에 좋은 프린터, HP 레이저젯프로 M15w 2년 사용 후기 및 HP CF248A 재생토너 구매 후기

재택근무에 좋은 프린터, HP 레이저젯프로 M15w 2년 사용 후기 및 HP CF248A 재생토너 구매 후기 
 

 
 
▶ 요약: 별도의 인식 과정 없이 바로 인식되며 용량도 대용량이다. 
 
2020. 04. 28: HP 레이저젯프로 M15w 프린터 구매, 와이파이는 속도가 느려 대용량 파일 출력에는 부적합
2022. 12. 16: 정품, 재생, 재생, 이렇게 3번째 토너 리필
  • 평균 사용량: 학업 때문에 초기 다량 출력 후 현재는 매달 20장 안쪽 출력 중 
 
 
▶주요 내용
안녕하세요. 유용한 경험을 공유하는 ‘성현경험'입니다.  재택근무를 하면서 프린터를 구매했었는데요. 구매 당시 상당히 많은 고민을 하다 레이저프린터로 구매를 했습니다.  잉크젯과 고민했는데 확실히 레이저가 좋습니다.
 
2020. 4. 28. HP 레이저젯프로 M15w 구매하여 지금까지 사용 중입니다. 토너를 대략 3번(이번 포함)째 구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출력 양이 많지 않은데 한 달에 대략 20장 내외 인 것 같습니다. 물론 우편물을 부쳐야 할 때는 많이 사용하게 되겠죠.
잉크젯은 장기간 사용 안 하면 잉크가 굳어 사용을 못하는데 레이저프린터는 그런 부분이 없어서 좋습니다. 흐리게 출력되면 토너를 소진한 것인데 토너 통을 들고 흔들면 몇 장 정도는 선명하게 출력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한번 구매하고 만족도가 좋으니 같은 곳에서 계속 구매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재생토너 중 가장 저렴한 것은 구멍을 뚫고 토너만 리필하는 제품도 있습니다. 그런 제품은 토너 날리고 번거롭습니다.
 
 
기존에 사용한 재생토너도 대용량 제품이였습니다.
 
 
이번 제품이 다시 큰 것 같습니다.
 
 
새로 장착 후 바로 출력 했는데 잘 출력 됩니다. 토너를 새롭게 인식하고 그런 작업 없이 말이죠.
 
 
 
업무용으로 레이저프린터가 제격입니다. 자리도 적게 차지합니다.
 
HP 레이저젯프로 M15w 구매 가능처
잉크 다파라 재생토너 구매 가능처
 
#프린터 #재생토너 #토너 #hp레이저프린터
 
 
모든 리뷰는 ‘내돈내산'입니다. 제품 링크로 인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공감과 공유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