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티비 구매 완료, Apple TV 4K Wi-Fi + Ethernet 128GB (3RD GEN) [MN893KH/A]

애플티비 구매 완료,  Apple TV 4K Wi-Fi + Ethernet 128GB (3RD GEN) [MN893KH/A]
 

 
 
▶ 요약: 안드로이드에서 애플로 넘어간다.
 
▶주요 내용
안녕하세요. 경험을 공유하는 ‘성현경험'입니다. 
 
안드로이드 계열의 엔비디아 쉴드티비 1세대를 이용해서 넷플릭스, 왓챠, 디즈니플러스 등등을 보고 있었는데요. 어느 순간 부터 앱 진입은 되는데 실제 영상을 플레이를 못하더라구요. 리부팅 후 실행하면 잘 되구요.
 
기존에 잘되었는데 갑자기 동시에 안되는 것 보면 운영체제 문제인 것 같네요. 답답하던 차에 애플티비 3세대 신모델이 나온다기에 구매를 했습니다.
쉴드티비에서 와이파이의 불안정성을 경험했기 때문에 이런 셋톱박스는 무조건 유선 모델을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구매한 제품은......
애플케어플러스도 구매를 했는데....  한번도 사용한 경험이 없지만 고장을 대비해서 함께 구매를 했습니다.
 
 
제품 설명에 화려한 수식어가 많은데, 다른 건 필요 없고 안정적으로 앱실행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애플 제품 경험이 좋다 보니 점진적으로 애플 제품으로 교체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관련 링크
 
 구매 가능처
 
 
#애플티비 #애플 #셋톱박스 #스마트티비 #티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공감과 공유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