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2 액정 보호필름 구매 및 사용후기, 비비드비전 필름

아이폰SE2 액정 보호필름 구매 및 사용후기, 비비드비전 필름 
 
 
▶ 요약: 지금 것 사용한 제품 중 화질은 가장 마음에 드네요. 
 
주요 내용
안녕하세요. 경험을 공유하는 ‘성현경험'입니다.
 
아이폰SE2 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보호 필름을 여러 번 구매한 것 같습니다.
 
아이폰SE2 필름 교체기 
https://sunghyun.kr/9722 - 불사조케이스의 폰핏 액정 보호 방탄 강화 유리 필름, 필름 깨짐
https://sunghyun.kr/9768 - 링케 아이폰SE2 풀커버 필름, 필름 깨짐
https://sunghyun.kr/9769 - RRT 아이폰SE2 풀커버 필름, 필름 깨짐
https://sunghyun.kr/9997 , https://sunghyun.kr/10097 - 아이버 매트 세라믹 쉴드, 필름 흠집 생김 
 
기존에 사용하던 필름은 강화 유리다 보니 충격을 받을 경우 금이 가더라구요. 금이 가기 때문에 오히려 액정은 더 보호가 되는 것이겠죠.
너무 잘 깨져서 안 깨지는 아이버 쉴드로 교체를 했는데 깨지진 않지만 흠집이 잘 생기더라구요. 흠집 때문에 가독성이 떨어져서 포인트 소멸 메일을 수신하고 비비드필름을 포인트로 구매했습니다.
 
아이폰인데 안드로이드 구성품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은 전면부만 커버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아이폰 여러 모델과 호환이 되더라구요.
 
 
액정을 붙일 때 저기 부분을 기준으로 붙이니 수월했습니다. 
 
 
포장이 상당히 과한 제품입니다.
자석으로 개봉하게 되어 있는데.......  
 
 
가이드 스티커를 붙혔지만 사용은 안했습니다.
 
상단 부분을 기준으로 하고 하단을 마추면서 필름을 중력에 맞겨서 서서히 액정과 간격을 좁혀서 나중에 살짝 두는 느낌으로 붙이면 됩니다.
첫날 생겼던 큰 기포 2개는 다음 날 절로 사라졌습니다.
 
보호 필름 자체에 패턴이 들어가 있습니다. 시력 보호 때문인 듯 한데 가독성이 좋고 화질은 지금까지 사용한 액정 중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선명합니다. 
홈페이지에 설명 된 이 기술이 실제 액정을 자세히 보면 패턴이 눈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확실히 가독성이 높아졌습니다.
풀커버가 아닌게 아쉽긴 한데 꼭 한번 사용해보라고 권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관련 링크
 
 
#비비드비전 #비비드필름 #아이폰se2필름 #액정보호 #보호필름 #필름 
 
'공감과 공유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