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리스트 - 에이원오디오 AURORA 1 TAKE2

 
 
▶ 요약: PC 스피커 좋은 거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주요 내용
안녕하세요. 경험을 공유하는 ‘성현경험'입니다. 자본주의 사회에 살다 보니 사고 싶은 게 참 많습니다.
위시리스트에 저장하고 몇 일이 지나 보면 불필요한 게 대부분인데 정말 필요한 것은 시간이 지나도 계속 떠오릅니다.
 
PC를 사용할 때 별도의 스피커 없이 모니터 내장 스피커를 사용 중입니다. 거추장스러운게 싫어서 필요하지만 구매가 망설여지는데, 
특히 음악을 들을 때 스피커가 필요함을 느끼게 됩니다.
 
‘에이원오디오 AURORA 1 TAKE2’는 크기는 다소 크지만 재질과 가격 그리고 음질이 입맛에 맞아 계속 관심이 가는 제품입니다.
기존에는 미우 하이파이 시스템을 TV에 연결하여 사용 중입니다. https://sunghyun.kr/8936
성능이 무난하기에 스피커에 대한 필요성을 못 느꼈는데 어느 날 ‘에이원오디오 AURORA 1 TAKE2’ 소리를 기존 스피커로 들어보고는 매료되어 계속 떠오릅니다. 


엔에스디오의 미우오디오 제품을 사용 중인데 지금 검색해보니 홈페이지 접속이 안되네요. 음....
 
티비와 연결하여 잘 사용하고 있는데 저음이 아쉽습니다. 나름 금액을 주고 구매를 한 것인데, 극적인 뭔가가 부족한 그냥 무난한 느낌입니다. 대신 블루투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 편의성은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이즈도 작다보니 티비 받침대 하단에 거치하고 사용하기 딱입니다.
 


 
 
 관련 링크
 구매 가능처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스피커 #위시리스트 #사고싶은거
 
'공감과 공유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