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c타입 전기 모기채 구매 후기 by 알리익스프레스

안녕하세요. 경험을 나누는 '성현경험'입니다.

최근 모기가 거의 없죠??  알고 보니 방충망 때문에 더 없게 느낀 것이더라구요.

 

방충망을 실수로 열어 놓았더니 금방 모기가 침투하기에 모기채를 구매했습니다.

 

https://s.click.aliexpress.com/e/_Dmx936f

 

8.99US $ 50% OFF|5 In 1 Electric Mosquito Swatter Mosquito Killer Lamp 3500v Sb Rechargeable Angle Adjustable Electric Bug Zapp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지금 할인을 하고 있는데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네요. 배송은 정말로 빨리 왔습니다. 

주문일: 2022년 7월 21일

도착일: 2022년 7월 26일

 

제품 구매 시 고려할게 많았는데 의외로 제품이 많아서 선택 장애가 오더라구요.

 

  1. 충전 타입일 것
  2. USB C타입 일 것
  3. 천정과 벽면의 모기도 제거할 수 있을 것
  4. 전류를 항시 또는 선택적으로 흐르게 할 수 있을 것
  5. 벽면에 마운트 가능할 것
  6. 디자인도 나름 이쁠 것

이런 고려사항을 만족하는 제품을 찾았는데요. 특히 3번을 고려했는데 이게 모기가 날아다니는 것 보다 벽에 붙어 있는 경우가 더 많기 때문이죠.  다행히 구매한 제품은 각도를 접고 폈을 때 지지하는 부분이 있어서 휘둘러도 접히지 않더라구요.

 

홍보 페이지의 2번 기능은 항시 켜두면서 라이트로 모기를 유인해서 죽인다는 기능인데, 이 기능은 별 필요가 없을 듯 합니다.

 

색상은 그린과 화이트가 있는데, 장기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면 아무래도 질리지 않는 흰색이 좋겠죠.

전자제품은 검정 아니면 흰색이 가장 무난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모기를 잡을 때 이런 천정이나 벽면에 붙어있는 것을 잡을텐데 각도가 접히는 제품이니 편할 것 같습니다.

아직 모기 구경을 못해서 실전에 활용은 못해 본 상태입니다.

 

보관은 바닥과 벽면 월마운트로 할 수 있는데 집에 타일이 있다면 벽에 보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양면테이프가 동봉되어 있는데 성능이 좋아서 잘 안떨어지더라구요.

 

RoHS 마크까지 있네요.

 

USB C타입 충전케이블과 지지대 그리고 월마운트, 월마운트용 양면테이프

월마운트는 나사를 박을 수 있는 구멍도 있는데 나사는 동봉되어 있지 않습니다.

 

손잡이의 이 안내지는 때어내는데 애 먹었네요.  손으로 어느 정도 때도 끈적한 본드는 지우개로 밀어내면 깔끔하게 없앨 수 있습니다.

재질이 사용하면 할 수록 벗겨질 재질이어서 미리 제거했습니다.

 

플라스틱의 강도도 적당하고 성형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 고급진 느낌은 없지만 그렇다고 많이 부실한 느낌도 없습니다.

적당히 괜찮아요.

 

상단 채집기 부분을 지지하는 부분인데 견고해서 휘둘러도 상단 부분이 덜렁 거리지 않더라구요.

 

요런식으로 벽면의 모기를 저 세상으로 순간 보내게 됩니다.

 

기존에 USB C케이블이 있어서 바로 충전을 해봤는데 충전에 꽤 시간이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사용 시 붉은 불이 들어오고 충전 시 붉은 불이 들어옵니다.

 

손잡이 스티거 제거 전ㆍ후 모습입니다.  제거하는게 좋습니다.

 

모기가 없어서 실전에 사용해보진 못했지만 원하던 컨셉의 제품이어서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골이나 캠핑 갈 때도 들고갈 예정입니다.

 

구매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하면 됩니다.

 

구매처: https://s.click.aliexpress.com/e/_Dmx936f

 

8.99US $ 50% OFF|5 In 1 Electric Mosquito Swatter Mosquito Killer Lamp 3500v Sb Rechargeable Angle Adjustable Electric Bug Zapp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전기모기채 #모기채 #모기킬러 #모기잡이 #모기사살 #모기 #알리익스프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