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닷컴 종합비타민 구입 후기

아이허브닷컴 종합비타민 구입 후기
 
 
▶ 요약: 종합비타민, 오메가3는 필수로 덤으로 비타민C, D를 복용하면 더 좋을 듯 하다.
 
 아이허브닷컴 관련 링크
 
 아이허브닷컴 구입 가능처
 
▶주요 내용
 
비타민을 아이허브에서 주기적으로 구매하고 있다. 제품이 너무 많아서 무엇을 사야할지 고민된다.
다년간 복용을 해보니 기본적으로 좋은 성분으로 제조된 비타민을 복용해야하지만 못지 않게 타입과 크기도 중요하다.
 
타입: 알약인지 캡슐인지 분말인지...
크기: 한입에 삼킬 수 있는지, 분쇄해서 복용해야하는지...
 
비타민은 지속가능하게 복용하는게 관건인데 그런 측면에서 '캡슐', '작은사이즈'가 정답이다.
 
 
 
종합비타민은 알의 크기가 큰 제품이 대부분이다. 작은 알약에 많은 성분을 넣다보니 그리 되는 것 같다. 분쇄형과 절단형 제품들이 있는데 
굳이 선택해야한다면 분쇄형이 아닌 절단형이 답이다. 분쇄형은 가루가 날려서 상당히 불편하다.
실제 구입 후 딱 한번 사용하고 사용하지 않고 있다.
 
 
 
절단기형의 제품은 디자인이 대동소이하다. 중요한 포인트는 칼날이다.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다고 한다. 세척을 해야하기에 칼날의 성분이 중요하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하다. 
 
 
제품 설명에 '스테인리스' 재질의 칼날이라고 소개되어 있다. 장기간 사용한 모 블로거의 글을 보니 녹이 생겼다고 한다. 스테인리스도 등급이 있는데 낮은 등급을 사용한 것으로 추정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배송이 오래걸린다.  만약, 장기간 알약절단기를 사용한다면 알리익스프레스 보다는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는게 좋겠다. 중요한 칼날의 성분 때문이라도....
 

 
구매 리스트 바로가기: https://iherb.co/V8x7jx6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제품 리스트이다. 순서대로, 키보드 키판 청소를 위한 솔 구매, 비타민C 구매, 비타민D 구매, 종합비타민...
오메가3는 기존에 복용하고 있던 제품이 아직 있어 구매하지 않았다. 
 
 
오메가3는 레몬향 제품을 계속 재구매 중이다. 지금까지 복용해본 것 중에 가장 이질감없이 복용가능하다. 약간 소프트젤의 크기가 큰거 같긴한데 삼키는데 한번도 문제는 없었다.
같은 크기더라도 타블렛과 소프트젤의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제품 설명: https://iherb.co/FR6wMrQ
 
 
 
 
키보드의 키판을 청소하기 위해서 구매했다. 기존에 같은 회사의 다른 형태의 솔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뭉툭하다 보니 키판 청소에는 부적합했다.
실제 사용해보니 기존 제품보다 확실히 청소에 효율적이다.
 
 
에코툴즈 정밀 브러시: https://iherb.co/8sxZ9sk
 
 
 
키보드 보다는 화장이나 커피 수동그라인더 내부 청소에 적합한 솔이다.
 
 
 
 
 
 
 
 
종합비타민: https://iherb.co/Uxg1j4v
 
이 제품은 알약이 작다. 하루에 2알 복용하면 된다.  아침, 저녁 이렇게 두 번 복용하면 되겠다. 빈 속에 먹으면 신물이 올라오기 때문에 반드시 식사 후에 먹자
 
 
 
 
비타민C는 1일 1알 복용하면 된다. 메가도스라고 해서 다량의 비타민을 섭취하는 방법도 있는 것 같다. 그럴 경우 신장에 무리가 가니 조심하자.
개인적으로 아침에 2알, 저녁에 2알 복용하고 있다. 분말 형태의 비타민C는 권장하지 않는다.
너무 많이 섭취하면 설사를 할 수 있으며 장에 자극이 가서 수시로 방귀가 나올 수 있다.
 
한번에 두알 정도가 적당한 것 같다.  결석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물을 하루에 2리터 정도 나누어서 마시면 되겠다.
 
 
 
 
하루에 1번 1알만 복용하면 된다. 외부 활동이 많은 사람은 비타민D 굳이 복용할 필요가 없다. 피부가 자외선을 먹으면 자동으로 체내에서 생성하기 때문이다.
외부 활동을 허더라도 꽁꽁 싸메고 활동을 하니 챙겨먹는게 좋겠다.
 
하루 한 알인데 어떤 이는 일주일에 4,5 번만 복용하고 주말에는 쉬라고 권장하는 이도 있다.
 
지금까지 꾸준하게 비타민을 복용하고 있다. 드라마틱하게 몸이 좋아졌다거나 활력이 넘치다거나 하는 느낌은 없다.
하지만, 정작 몸이 안 좋아졌을 때 쌓아둔 기초 체력이 중요하기 때문에 꾸준히 복용 중이다. 
 
 
#아이허브 #비타민 #종합비타민 #건강 #건강관리
 
'공감과 공유는 좀 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