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 제품 추천 정리

 
▶ 요약: 비타민 종류가 너무 많아서 무엇을 구매해야할지 모를 때 참고
 
 관련 링크: 쿠마의 추천 비타민을 근거로 정리 함 
 
아이허브에는 위시리스트를 폴더 형식으로 만들 수가 있다. 관심있거나 추후 구매 시 고려할 제품들을 카테고리 별로 추기해보았다. 
 
 
 
 
 
 
▶주요 내용
 
각 제품을 상세 페이지 우측 하단에 '영양 성분 정도' 가 있다. '1회 제공량'을 살펴보면 하루에 복용해야할 갯수가 명시되어 있다.
좋합비타민은 2~3개가 적당한 것 같다. 그 이하는 효과가 없을 것 같고 그 이상은 불편하여 오히려 복용을 안 할 것 같다. 
그래서 구입 전에 '1회 제공량'을 확인해서 지속가능하게 복용 가능한 제품을 골라야 한다.
 
 
 
적당한 가격의 종합비타민과 오메가3는 필수로 복용하고 추가적으로 비타민C, D를 복용하면 좋을 것 같다.
관절이 안 좋다면 식이유황도 복용해볼만 하다. 
 
지속가능하게 복용하기 위해서는 분말 제품은 구매하면 안된다. 캡슐형이 좋으며 캡슐형이 없다면 알약 형태도 좋다.
캡슐과 알약의 차이는 캡슐은 장시간 방치 시 캡슐의 변형이 있을 수 있다. 
 
종합비타민은 알약에 많은 것을 담다보니 알약의 크기가 삼키기 클 정도로 크다.
 
알약을 복용하기 쉽게 만드는 제품은 크게 2가지가 있다.
 
 
알약 분쇄기는 구입해서 사용을 해보았다. 사용후기
 
 
분쇄를 하면 가루처럼 분말로 변하기 때문에 복용과 세척이 불편하다. 알약 절단기를 구입하는게 더 좋을 것 같다.
칼날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없는데 제조사의 비슷한 제품을 찾아보니 칼날이 스테인리스 재질이다. 사용설명서의 세척 방법도 물로 세척하라고 하는 것을 보니 칼날의 재질은 스테인리스일 것 같다. 
 
 
 
 
 
알리익스프레스의 제품은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다. 칼날이 스테인리스라고 소개되어 있는데 모 블로거의 장기간 사용 후기를 보면 칼날이 녹이 생겼다고 한다.
스테인리스가 아닐 수도 있겠다.
 
가족이 함께 비타민을 복용한다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여러 개를 구입하는게 좋을 듯 하다.  단독으로 사용한다면 아이허브가 더 좋을 듯 ....
 
 
 
#아이허브 #위시리스트 #알약 #비타민 #종합비타민
 
'공감과 공유는 좀 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